201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1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지난달 22일 중앙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열렸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석사 제121회, 박사 제95회의 졸업생들이 배출되는 자리로 석사 373명의 대표로 물리학과 박노원 원우가 박사 85명의 대표로 유아교육학과 이예숙 원우가 학위를 수여받았다.

  이 행사에는 이용구 총장, 4개 계열 부총장, 한상준 대학원장, 김창종 대학원 동창회장 등이 참석했다. 총장과 대학원장은 원우들의 졸업을 축하하는 한편 “졸업은 끝이 아닌 새로운 도전의 시작이다. 중앙대학교 대학원 졸업생으로서 긍지를 가지고 사회 다양한 부분에서 두각을 나타내리라 믿는다”고 격려했다.

  학위수여식이 열린 대극장은 물론 캠퍼스 곳곳에서는 졸업생을 향한 가족, 동료, 선후배들의 격려와 축하가 이어졌다. 공학박사 학위를 받는 기계공학과 길성희 원우는 “기쁘다. 이제는 발 뻗고 잠잘 수 있을 것 같다”고 졸업 소감을 밝혔다.

  재학기간 동안 우수한 성적과 탁월한 연구 성과를 낸 원우들에게는 총장 상과 대학원장 상이 주어졌다. 총장 상에는 박사과정 생명과학과 정지영 원우가 수상했다. 이어 박사과정 의학과 탄반타이, 심리학과 이계훈, 석사과정 화학 신소재공학과 황용선, 스포츠 산업정보학과 박승보 원우가 대학원장 상을 수상받았다. 학위를 수여받은 모든 원우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신나는 도전과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대학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